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 최종갱신:2025.11.09
국제

주체사상국제토론회참가자들이 편지

 

(평양 10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주체사상국제토론회참가자들이 9일 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오늘의 복잡다단한 국제정치정세속에서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세계무대에서 자기의 국제적위상을 높이고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는것은 위대한 수령들의 사상과 령도력을 그대로 체현하신 김정은각하께서 인민을 위하여, 인민들속에 들어가 인민대중의 힘으로 귀국을 령도하시기때문이라고 밝혔다.

존경하는 각하께서 중국인민항일전쟁 및 세계반파쑈전쟁승리 80돐 기념행사에 참석하신것은 자주와 정의를 위한 진보적인류의 투쟁을 힘있게 고무격려한 사변적계기로 된다고 편지는 지적하였다.

편지는 세계의 주체사상신봉자들은 각국의 수반들이 참석한 의식의 전렬에 당당히 서계시는 각하를 우러르면서 솟구치는 격정을 금할수 없었으며 복잡한 정세속에서 오직 각하께서 가리키시는 자주의 길, 정의의 길을 걸어온 우리자신들의 인생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 주체사상신봉자로서 우리들이 지닌 책무를 다시금 자각하게 되였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위대한 김일성주석과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 창시하고 심화발전시키신 주체사상은 김정은각하께서 계시기에 앞으로도 정의롭고 평화로운 세계건설의 불멸의 기치로 되며 조선로동당은 자주와 정의, 평화의 수호자로 그 위용을 만방에 떨치리라는것을 유감없이 증명하였다고 편지는 지적하였다.

각하의 탁월한 령도가 있기에 주체의 조국은 빛나고 조선인민뿐 아니라 세계인민의 앞길도 휘황찬란하다고 하면서 편지는 각하께서 자주성을 지향하는 인민들의 투쟁의 승리를 위하여 부디 건강하시기를 충심으로 바란다고 강조하였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