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전국생물공학부문 착상발표회가 조선과학기술총련맹 중앙위원회 조선생물공학학회의 주최로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였다.
이번 발표회에는 김일성종합대학,국가과학원을 비롯한 30여개 단위의 일군,과학자,기술자,박사원생 등이 참가하였다.
발표회기간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할수 있는 제안들에 대한 발표와 질의응답이 있었다.
국가과학원 생물공학분원,농업과학원 농업생물학연구소,의학연구원 항체공학연구소,리과대학 등에서 내놓은 제안들이 우수하게 평가되였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