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6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로동신문》에 의하면 온성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 석탄생산에 박차를 가하면서 린회암채굴을 위한 갱건설을 진척시키고있다.
수천m의 기본굴진과 수백m의 갱도영구화공사,권양기장과 저광장건설 등이 결속되면 린회암비료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또 하나의 토대가 마련됨으로써 나라의 알곡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하게 된다.
돌격대원들은 유리한 작업조건을 마련하면서 매일 맡겨진 굴진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끝)
사진과 간행물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