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 최종갱신:2025.11.09
정치・군사

로동신문 결사관철의 정신 높이 발휘하여 5개년계획 완수하자

 

(평양 11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9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모든 과업들을 빛나게 완결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투쟁기세가 날이 갈수록 비상히 고조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료원의 불길마냥 타오르는 혁신과 증산의 거세찬 불길은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체질화한 우리 인민만이 지펴올릴수 있는 충성과 애국의 봉화이다.

당 제8차대회이후 이 땅에서는 창당이래,건국이래 있어본적이 없는 대변혁,대기적들이 무수히 창조되였다.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난관은 사상초유의것이였지만 사회주의전면적발전을 위한 첫 단계 개척투쟁,변혁투쟁에서 이룩된 승리와 성과는 건국사에 특기할 사상최고의것이였다.

오늘 우리 당이 5개년계획의 승리를 굳게 믿고 계획하는 모든 사업들에 확실한 자신심을 가지고있는것은 전체 인민이 당결정을 신성히 대하며 그 철저하고도 완벽한 집행에 혼심을 깡그리 기울이고있기때문이다.

당에서 결심한 일이라면 무조건적으로 지지하고 관철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순결한 마음과 불굴의 정신력이 있기에 5개년계획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결사관철의 정신을 체질화한 인민의 힘은 무궁무진하며 이런 불굴의 정신을 지닌 인민이 떠받드는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

론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결정집행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다시금 깊이 명심하고 5개년계획완수를 위한 투쟁에 총매진함으로써 당 제9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영광의 대회로 맞이하는데 적극 이바지하여야 할것이라고 밝혔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