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 최종갱신:2025.11.06
경제

각급 농근맹조직들 전야마다에서 선전선동활동

(평양 10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투쟁에로 지향된 각급 농근맹조직들의 화선식선전선동활동이 전야를 들끓게 하고있다.

농근맹중앙위원회에서는 모든 농근맹조직들에서 농업근로자들의 알곡증산열의를 고조시키는데 모를 박고 사상교양을 방법론있게 진행하여 그 실효가 가을걷이성과로 이어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심화시키고있다.

황해남도 태탄군, 재령군안의 농근맹조직들에서 표어, 구호 등을 포전마다에 집중게시하고 선동사업을 벌리면서 농업근로자들의 투쟁열, 애국열을 배가해주고있다.

승호군, 연탄군을 비롯한 황해북도안의 농근맹조직들에서도 농근맹해설강사들로 경제선동소편대를 뭇고 해당 지역의 농장들에 나가 호소성이 강한 작품들로 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

농사일도 함께 하고 농장원들에게 새시대 농촌혁명의 담당자, 주인이라는 자각을 심어주는 남포시 천리마구역, 온천군안의 농근맹일군들의 정치사업은 높은 벼가을실적에로 이어지고있다.

평안북도 신의주시안의 농근맹조직들에서는 해설선전, 직관선동, 공연활동 등으로 농업근로자들의 정신력을 분출시키고있다.

함경남도 신포시, 금야군의 농근맹일군들도 애국주의주제의 교양자료들을 통한 정치사업을 적극화하여 농업근로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