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김정숙평양제사공장에 력사적인 현지지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때로부터 10년이 되였다.
공장은 지난 10년간 해마다 인민경제계획을 넘쳐 수행하여왔다.
공장에서는 설비관리,기술관리,품질관리에 힘을 넣는 한편 따라앞서기,따라배우기,경험교환운동과 직장별,작업반별,직종별사회주의경쟁,기능공경기를 활발히 벌렸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생산정상화의 담보를 마련하였으며 종업원들을 지식형,기술형의 근로자로 준비시키기 위한 사업들이 추진되여 비단실생산에서 진전이 이룩되였다.
이 나날에 공장은 3중3대혁명붉은기쟁취단위,전형단위의 영예를 지니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내각의 공동명의로 된 순회우승기를 련이어 수여받았으며 수많은 다년분인민경제계획완수자들을 배출하였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