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 최종갱신:2026.06.24
경제

남포시 와우도구역의 농장들에서 올곡식생산계획 완수

 

(평양 6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남포시 와우도구역의 농업근로자들이 일손을 다그쳐 밀,보리가을을 성과적으로 결속하고 올곡식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대대남새농장에서는 포전별,품종별에 따르는 수확순차를 정하고 여문률이 높은 포전부터 로력과 수단을 집중하여 밀,보리가을을 빠른 기일안에 결속하였다.

신령목화농장에서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정신을 발휘하여 밀,보리탈곡을 앞당겨 끝내였으며 새로 건설한 궁륭식건조장을 리용하여 낟알들을 제때에 말리웠다.

령남목화농장에서도 운반수단들의 가동률을 높여 가을한 밀,보리들을 허실없이 실어들이였다.

시안의 근로자들도 애국의 한마음을 안고 밀,보리가을을 도와나섰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