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6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로동신문》에 의하면 철도운수부문에서 년간,상반년 수송계획을 완수한 단위가 늘어나고있다.
10여개 기관차작업반이 년간계획을,백수십개의 기관차작업반이 상반년계획을 완수하였다.
평양철도국,개천철도국을 비롯한 여러 철도국의 기관차대들에서 승무원들이 한t의 짐이라도 더 수송하기 위한 사회주의경쟁을 벌려 성과를 이룩하였다.
청룡차량대에서도 여러 기관차작업반이 년간,상반년계획을 완수하였다.(끝)
사진과 간행물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