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조선통신 KOREA NEWS SERVICE
  • 최종갱신:2026.01.09
경제

사리원방직공장에서 생산성과 확대

 

(평양 11월 27일발 조선중앙통신)사리원방직공장 로동계급이 일터마다에서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고있다.

공장에서는 혁신자축하모임,영예게시판소개를 비롯하여 대중의 열의를 불러일으키는 정치사업의 실효성을 제고하는 한편 제품의 질을 보장하도록 높은 요구성을 제기하고 직장별,생산공정별유기적련계와 협동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새 기준,새 기록창조를 위한 대중운동이 벌어지는 속에 공장에서는 인민경제계획이 일별,순별,월별로 수행되고 다년분계획완수자대렬이 계속 늘어나고있다.

4년분 인민경제계획완수자를 배출한 샤쯔천직장 로동자들은 기대들의 배치상태에 따르는 합리적인 순회방법과 능률적인 실잇기방법 등을 받아들이며 계획수행률을 끌어올리였다.

정방직장들과 직포직장들의 로동자들도 기능공이 신입공을,앞선 사람이 뒤떨어진 사람을 도와주는 집단주의기풍을 발휘하며 3년분,2년분,년간계획완수자대렬에 련이어 들어서고있다.

직포종합작업반,공기직기작업반에서는 종업원들의 기술기능수준제고를 위한 현장기술학습을 진행하면서 매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권사종합작업반,연사종합작업반 등에서 공정간맞물림을 긴밀히 하고 기대마다 만가동,만부하를 보장하면서 효률적인 작업방법을 활용하여 생산성과를 확대하고있다.(끝)